- 글내용
-
Not Beauty, but Safety 캠페인
• 자전거 안전모를 쓴 모습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모두의 안전(Safety)을 지키기 위한 아름다운(Beauty) 모습임을 인식시키기 위한 자발성, 확산성에 중점을 둔 온라인 캠페인
※ 참여자 100명당 자전거 1대를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며 총 200대(20,000명 참여) 목표
❍ 참여방법 ( 캠페인 홈페이지 https://notbeautybutsafety.org )
- 포털 검색창에 nbbs를 입력하여 검색된 블로그 등을 통해 접속 또는 검색창에 캠페인 사이트 인터넷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접속
- 안전모를 벗는다→사진을 찍는다→캠페인사이트에 올린다(① ⇨ ⑤ 또는 ⑥)-붙임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