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소통·참여

복지 및 인권옴부즈만 민원 사례

  1. 민원·소통·참여
  2. 복지 및 인권옴부즈만
  3. 복지 및 인권옴부즈만 민원 사례
검색 ~
복지옴부즈만 자료실 게시글 목록 - 번호,제목,부서명,등록일,첨부,조회 목록
번호 제목 부서명 등록일 첨부 조회
357 [정보] 2018 「나에게 힘이 되는 복지서비스」 발간 복지옴부즈만 2018-05-24 2018_나에게_힘이_되는_복지서비스.hwp [1433088 byte] 21
356 [정보] 제5차 장애인 정책종합계획(2018~2022) 복지옴부즈만 2018-05-21 제5차 장애인정책종합계획.pdf [2399824 byte] 27
355 [정보] 대구시 장애인권옹호기관 개관 복지옴부즈만 2017-12-18 장애인권옹호기관 홍보 리플렛.pdf [793686 byte] 33
354 [정보] 저소득층 이동통신 요금감면서비스 확대 시행 복지옴부즈만 2017-12-14 33
353 [사례] 임대 아파트 내 장애인 편의시설 등 개선 요망 복지옴부즈만 2017-11-23 1258
352 [사례] 기초수급탈락으로 인한 보육원 퇴소 복지옴부즈만 2017-11-23 1193
351 [사례] 기초수급자 틀니, 임플란트 비용에 관한 문의 복지옴부즈만 2017-11-23 1185
350 [정보] 노인이나 장애인에 대한 부양의무제 개선 복지옴부즈만 2017-11-23 1190
349 [정보] 2017 나에게 힘이 되는 복지 서비스 발간 복지옴부즈만 2017-04-28 1281
348 [사례]00지역아동센터 운영개선 복지옴부즈만 2017-04-28 1310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감사관
담당자
정영규
전화번호
053-803-2364
최근수정일
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