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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구시 민원분실 및 민원상담실 운영
작성자
등록일
2009-02-12
조회
3307
글내용


대구시 홈페이지 게시판 글쓰기

♣ 반월당 민원분실 운영
   
대구시는 지하철역세권으로서 백화점,우체국,금융기관 등이 밀집한 중심상업 지역에
    민원분실을 설치하여 생활현장과 가까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무를 볼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운영개요  
   ○
 위      치 : 중구 덕산동 110번지 삼성금융플라자 2층

   ○ 설치일자 : '96. 05. 30

   ○ 면      적 : 116.4㎡(35.21평)

   ○ 근무인원 : 4명 (시1, 중구2, 소비자연맹1)

   ○ 민원분실 이용안내 : ☎ 053)803-2881,2867, 053)661-3226

   ○ 처리민원
     
 *                     : 여권 신청접수 및 시정안내

      * 대구소비자연맹 : 소비자고발상담 (13:00~17:00)

       - 09:00~13:00, 17:00~18:00 사이의 전화상담은
                                               대구소비자연맹에서 전화상담(745-9107)
 
     
 * 중              구 : 제증명 발급

       - 온라인민원           : 주민등록등ㆍ초본, 자동차등록원부, 토지(임야)대장

       - 전국어디서나 민원 : 호적등ㆍ초본, 건축물대장, 지방세, 지적도 등 304종  

♣ 시민생활민원상담실 운영
   
대구시는 시민들이 복잡하고 바쁜 일상생활에 있어서 궁금해 하는 사항이나
   걱정스러워하는 고충사항의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자 시청 종합민원실내에
   시민생활민원상담실을 설치하여 변호사, 세무사, 소비자상담원을 모시고
   
무료로 상담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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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최근수정일
2017.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