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통합검색
전체메뉴

정보공개

  1. 정보공개
  2. 알림정보
  3. 공지사항
카카오스토리 공유
제목
2019 대구시 장애공감 서포터즈 선발결과
부서명
장애인복지과
등록일
2019-06-27
작성자
최문숙 ( T. 053-803-6763)
조회
642
글내용
2019 대구시 장애공감 서포터즈 모집에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대구시에서 최초로 운영하는 이번 장애공감 서포터즈에는 대학생, 직장인, 주부 등 총 86명이 선발되었습니다.
장애공감 서포터즈는 여타의 다른 광고홍보나 금연, 절주 등과 같이 누구나 공감하는 명확한 명제를 위한 활동이 아닙니다.
장애에 대한 왜곡된 인식과 편견을 전환하는 싸움이자 때로는 그 생각들이 눈에 보이지 않는 감추어진 경우도 많습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대구 장애공감서포터즈는 앞으로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장애가 개인의 불행이나 극복의 대상으로 미담화 되거나 또는 직간접적 차별의 원인이 되지 않고 누구나가 모두가 어울려 살아가는 사회의 가치에 대한 공감을 넓혀 나가는 활동을 열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대구시 장애공감 서포터즈를 신청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선발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선발되신 서포터즈 분은 향후 일정에 대해 개별적으로 다시 메일을 보내드릴 예정이며  

7월 12일 오후 2시에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리는 발대식에 참여하셔야 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목록
! 알림
※모바일 기기에서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안 되거나 보이시지 않을 경우, 미리보기버튼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