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소통·참여

칭찬합시다

  1. 민원·소통·참여
  2. 시민 참여
  3. 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시민여러분의 '칭찬합시다' 공간으로 해당 의견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본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반복적게시물, 선거관련홍보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됩니다.

본 게시판은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개인정보 등록을 금합니다.
글쓰기 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주민번호,여권번호등)가 없는지 확인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판은 회원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안과 관련되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30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오니 작업시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실 때, 세션 종료로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 될 수 있으니 다른 곳에서 먼저 글을 작성하신 후 복사 붙여넣기를 해서 글쓰기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양심있는 승객님들
작성자
서억진
등록일
2017-08-27
조회
889
글내용
저는 대구시내버스21년째 근무하는 기사입니다
제일 뒷자리에서 지갑을 주웠다며 저에게 주셔서
지갑주인께 찾아드리니 건강음료수10병을 사오
셔서 감사히 동료기사님들과 잘먹었습니다
쓰레기도 안버리고 우산이 보이면 주인 찾아주
라고 저에게 주시네요
버스를 승차할때도 어르신이 먼저타시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카드잔액이 부족한 학생한테 아주머니승객이
대신 차비를 내주시니 학생이 감사하다며 우유를
주는 모습에 제가 행복합니다
저의 대구시내버스 승객님들이 양심바르게
행동함에 승객님들을 칭찬합니다
저희기사들도 안전친절운행하도록 매일 노력
해야겠습니다
승객님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대구시내버스를 이용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승객님들 싸랑합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담당자
신소은
전화번호
053-803-3637
최근수정일
2017.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