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내용
-
대구광역시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아 응급상황에 효과적인 대처를 위해 소아 응급환자 대응 시민 강연회 "우리아이, 언제 응급실에 가야 할까요?" 를 개최합니다.
영유아를 보육하는 부모님(조부모님)과 어린이집·유치원 보육교사 등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리아이, 언제 응급실에 가야 할까요?" 시민강연회 개최
○ 일 시 : 2025. 8. 25.(월) 10:00~12:00
○ 장 소 : 대구의료원 라파엘웰빙센터 2층 대강당
○ 참가신청 : 행사 포스터 QR코드 접속
○ 문 의 : 대구응급의료지원센터 053-427-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