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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단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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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택시 모니터단 소개

친절택시 모니터란?

시민들이 택시를 이용하면서 가장 불편하게 생각하는 항목들을 조사하여 그 중 10개의 개선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친절택시 모니터 요원들은 택시 이용 후 친절택시 가이드 10개 항목의 만족도와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의견 등의 모니터링 조사표를 작성하여 주시면, 이를 통해 대구시 택시의 친절도를 향상하고 친절한 택시를 발굴하는 활동입니다.

대구시 친절택시 가이드 10개 항목

  1. 코로나19 관련 방역수칙을 잘 지켜요.
  2. 운행경로를 안내하고 운행해요.
  3. 택시에 담배냄새가 배어 있지 않고 복장은 깨끗해요.
  4. 카드 결제와 영수증 요청 거절하지 않아요.
  5. 짧은 거리 이동해도 싫어하지 않아요.
  6. 탈 때와 내릴 때 반갑게 인사해요.
  7. 반말 사용 안해요.
  8. 운전 중 DMB와 휴대폰 사용 안해요.
  9. 급정거, 급차선 변경하지 않고 교통법규, 교통신호를 잘 지켜요.
  10. 경적은 필요할 때만 사용해요.

모니터 활동 시 주의사항

  •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응답해주세요
  • 반드시 대구시 소속 택시를 탑승하시고, 개인택시와 법인택시 비율을 비슷하게 조사해주세요
  • 조사표 작성은 택시이용 후 작성이 원칙이며, 누락되는 항목이 없도록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총 15회의 지정과제를 수행하시고, 1일 1회만 탑승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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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택시물류과
담당자
이은주
전화번호
053-803-4864
최근수정일
202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