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시

  1. 대중교통
  2. 택시
  3. 안내

택시안내

대구택시는 운전기사 친절도 측정과 고객욕구 파악등 다양한 시험을 통해 개발된 서비스로 안전하게 고객을 모시는 운송수단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표준이며 모범적인 택시로 거듭나기 위해 차량의 고급화, TRS 장치와 GIS 시스템구축, 업무 전산화 등 항상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 법인택시모습

    법인택시

    일반적으로 많이 다니는 택시로 택시승강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빈 택시의 경우 앞면 위쪽에 빨간색 표시등이 들어오고, 택시지붕 파란색 캡에 불이 켜지므로 밤에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 개인택시모습

    개인택시

    일반영업용 법인택시와 달리 개인 영업택시이며 택시승강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붕에녹색캡으로 법인택시와 구분됩니다.

  • 콜택시모습

    콜택시

    일반적으로 대중교통의 접근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고객이 호출하는 형태로 호출하고 10분 이내에 도착합니다.부가적으로 콜비용이 따로 있습니다.

  • 브랜드택시모습

    브랜드택시 (한마음콜택시) 424-1111, http://www.hmcall.co.kr

    침체된 택시업계 활성화와 질높은 택시 서비스 창출을 위해 대구시가 주관하고 대구택시조합이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2013년 3월 현재 법인택시 2,200대)
    특장점 : 요금결재수단의 다양화, 배차정보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안심귀가 서비스기능, 시내전역 5분이내 배차가능 (최근거리 배차), 콜비 1,000원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택시물류과
담당자
김성철
전화번호
053-803-4862
최근수정일
2016.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