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니터단 소개

  1. 친절택시 모니터
  2. 친절택시모니터
  3. 모니터단 소개

친절택시 모니터단 소개

친절택시 모니터란?

시민들이 택시를 이용하면서 가장 불편하게 생각하는 항목들을 조사하여 그 중 10개의 개선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친절택시 모니터 요원들은 택시 이용 후 친절택시 가이드 10개 항목의 만족도와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의견 등의 모니터링 조사표를 작성하여 주시면, 이를 통해 대구시 택시의 친절도를 향상하고 친절한 택시를 발굴하는 활동입니다.

달구벌 친절택시 가이드 10개 항목

  1. 탈 때와 내릴 때 반갑게 인사해요.
  2. 복장은 깨끗하고 단정하게 착용해요.
  3. 운행경로를 안내하고 운행해요.
  4. 택시에 담배냄새가 배어 있지 않아요.
  5. 반말 사용 안해요.
  6. 짧은 거리 이동해도 싫어하지 않아요.
  7. 운전 중 DMB와 휴대폰 사용 안해요.
  8. 급정거, 급차선 변경하지 않고 교통법규, 교통신호를 잘 지켜요.
  9. 경적은 필요할 때만 사용해요.
  10. 카드 결제영수증 요청에도 거절하지 않아요.

모니터 활동 시 주의사항

  •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응답해주세요
  • 반드시 대구시 소속 택시를 탑승하시고, 개인택시와 법인택시 비율을 비슷하게 조사해주세요
  • 조사표 작성은 택시이용 후 작성이 원칙이며, 누락되는 항목이 없도록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총 15회의 지정과제를 수행하시고, 1일 1회만 탑승해 주세요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건설교통국 > 택시물류과
담당자
진선미
전화번호
053-803-4866
최근수정일
2018.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