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1. 정보공개
  2. 알림정보
  3. 공지사항
제목
[경과]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
부서명
안전정책관
등록일
2018-01-23
작성자
이정임 ( T. 053-803-5922)
조회
6593
글내용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중 』 
      안전신고  학생  봉사 시간  인정  안내!


○  기      간  :  '17. 2. 5.(월)  ~ 3. 30.(금)  * 신고일 기준
○  대      상  :  초·중 ·고  학생
○  인정시간  :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  봉사시간은 하루  최대 4시간 제한, 신고기간 중 최대 10시간 인정
   -  중복신고 1건으로 처리, 1365 자원봉사센터에서 봉사시간 확인('17. 6월)     
   ※ 안전신문고 및 1365 자원봉사포털 회원가입 시 반드시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1365회원 아이디 등 개인정보 등록

 ○  신고방법  :  1365 자원봉사 회원가입 ⇒ 안전신문고 앱 설치·회원가입
      ⇒ 안전신고 ⇒ 결과확인(안전신문고, 1365자원봉사)  
 ○  신고대상  :  학교주변 안전시설물, 보행·교통안전, 생활주변 취약시설물
      등 일상생활 속 안전위험요인
      ※ [붙임]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및 Q&A 참고

 
첨부파일목록
! 알림
※모바일 기기에서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안 되거나 보이시지 않을 경우, 미리보기버튼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담당자
전화번호
최근수정일
20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