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정조직도

  1. 대구소개
  2. 시청안내
  3. 행정조직도
  1. 시장

직원/업무 소개

직위,이름,담당업무,연락처,담당부서 항목별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직책 이름 담당업무 연락처 담당부서
행복민원과장 윤금동 행복민원과 업무 총괄 053-803-3010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민원총괄팀장 윤희광 민원총괄팀 업무 총괄 053-803-3020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박주창 두드리소 홍보, 두드리소 월간 브리핑 작성, 시장에게 바란다 운영 및 현황 분석 행정사무감사, bsc 053-803-3022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김광식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종합계획 수립 및 관련업무 ․민원서비스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국민행복민원실 선정 관련 업무 ․행안부 권익위 공동주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총괄(민원만족도조사, 전화친절도조사 제외) ․민원행정 구․군 종합평가에 관한 사항 ․민원봉사대상에 관한 사항 053-803-3023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이경희 지능형상담시스템(뚜봇) 구축, 두드리소 고도화계획수립 053-803-3024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장선미 두드리소 유지관리 및 운영, 통합발급시스템 구축 053-803-3025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이진향 두드리소·국민신문고 민원 접수 및 배분, 민원심사관 업무 등 053-803-3033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임현정 · 행정서비스헌장제 운영 · 국민신문고 불만족민원 관리 · 지능형상담시스템 상담이력 모니터링 등 053-803-3037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남효영 예산, 고객만족(교육, 만족도조사, 시스템운영) 053-803-3026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주무관 권명희 과 서무 및 회계 053-803-3021 시민행복교육국 > 행복민원과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행복민원과
담당자
콜센터
전화번호
120
최근수정일
2018.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