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정조직도

  1. 대구소개
  2. 시청안내
  3. 행정조직도
  1. 시장

직원/업무 소개

직위,이름,담당업무,연락처,담당부서 항목별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직책 이름 담당업무 연락처 담당부서
시민소통과장 송기찬 시민소통과 업무 총괄 053-803-2920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시민소통팀장 남희도 시민소통팀 업무 전반 053-803-2930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이효승 주요 업무계획 수립, 시민원탁회의 운영 053-803-2931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박복기 토크대구 시스템 구축 및 고도화, 시스템 유지관리, 교육 및 활성화 053-803-2932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조미경 - 현장소통시장실 운영 - 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 운영 - 사회공익활동 활성화 사업 053-803-2933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남영분 ㅇ 시민사회 활성화 지원사업 ㅇ 공무원 직무발명 및 시유특허권 등에 관한 사항 ㅇ 대구청년NGO활동사업 ㅇ 행정사무감사, 원클릭시스템관리 ㅇ 언론홍보 계획 수립 및 관리 053-803-2934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이강희 시민, 공무원 정책제안 게획 수립 및 운영 (제안 공모, 심사, 선정, 결과조치, 사후관리 등) 시민평가단 관리 운영 제안시스템 운영(제안 접수 및 부서 배분) 053-803-2936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백헌채 서무, 지출, 예산 053-803-2935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시민협력팀장 석숙희 시민협력팀 업무 전반 053-803-2700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주무관 윤소현 - 사회혁신계획 수립·시행 등 총괄 - 2019 실패박람회 in 대구 - 대구사회혁신플랫폼 사업 - 민관협치 활성화지원 사업(컨퍼런스 등) - 그 밖에 혁신관련 업무 053-803-2701 시민행복교육국 > 시민소통과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행복민원과
담당자
콜센터
전화번호
120
최근수정일
2018.10.11